광주동구 전복들깨탕 / 만계치킨 / 광주 동구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17. 20:33맛집사랑

만계치킨 치킨,닭강정

광주교대 만계치킨 교대점

만계치킨 만계치킨교대점 광주교대맛집 교대맛집 교대치킨 광주교대치킨 광주치킨 광주교대치맥 교대치맥 광주치맥요즘 교대 상권이 예전같지 않다는 생각이 주인도 바뀌고 하루씩 장사를 안해서 요즘 교대로 술마시러가기 망설여질때 너무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당 만계치킨 교대점

뭐 먹을까???) 만계치킨 교대점

주말이면 귀찬이즘그래서 배달음식을 주문하기로 했다 뭐 먹을까 만장일치 치킨을 먹기로 했다 신 메뉴가 나오거나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는 집 근처 치킨점을 애용한다 오늘도 변함없이 만계치킨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15분 후면 포장완료배달해 주면 배달료가 2000원 추가여서 우린 가까워 찾으러 간다 마치 행사기간이어서 배달료없는데 찾으러 갔다는

광주 교대 맛집, 너 양애취니~? 양아치킨 '만계치킨'

치킨을 넘나 좋아하는 저는 뭔가 새로운 치킨에 도전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시킨 양아치킨 저는 양아치킨과 양념똥집을 시켰어요 왜냐하면저는 돼지니까 많이 많이 먹고싶으니까 주문하니까 양아치킨 양념똥집 치킨소스 왜 온지 모르겠는 간장소스

[광주맛집/계림동] 광주 계림동 만계치킨

안녕하세요 똥그리 융주랍니다 여러분들 저는 지금 몹시 기분이 좋습니다 그이유는 방금 치킨을 만나고 와서 그런답니당 치킨이 맛도 착하면서 비주얼도 착하면서 양도 착하고  가격까지 착한 그런 닭은 아십니까   저는 그런곳이 저희 집과 단 1분거리에 위치한    만계치킨 이라는곳입니다

https://hotrestaurants.xyz/entry/아빠곰탕-문정점-아빠곰탕-동아대학병원점-부산-서구-곰탕설렁탕

 

아빠곰탕 문정점 / 아빠곰탕 동아대학병원점 / 부산 서구 곰탕,설렁탕

아빠곰탕 동아대학병원점 곰탕,설렁탕 동아대병원에서 건강검진 받고 아빠곰탕 _^ 아빠곰탕 동아대학병원점Tel : 051-246-1475부산광역시 서구 동대신동3가 37-19번지 2층영업시간  매일 08:30 - 21:00    ..

hotrestaurant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