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봉선동 코벤트마켓 / 코벤트마켓 / 광주 서구 브런치 맛집

2020. 1. 15. 18:54맛집사랑

코벤트마켓 브런치

상무지구브런치 김대중컨벤션센터카페 코벤트마켓

우주가 왔어요 이미 유명한 김대중컨벤션센터 주변에 위치한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친구와 다녀온지 좀 된곳인데 이제야 폿팅을 하네요 상무지구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친구 회사가 근처라서5분 걸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니 대단한것 코벤트마켓 메

친구들만남은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오늘은 중학교 친구들 만나는 날가까이있어도 자주못보는 친구들한살한살 먹어갈 수록핑계같지만 핑계같지않은 이유들로바빠서 자주 못만나는게너무 슬픈 것 그래도 자주보는 김순경거즘 6개월만에 만나는 김선생왠지 2월달에 그녀들과 갔던 코벤트마켓 포스팅을 했던 기억이그래서 오늘은 테이트모던을 가려고했다 그래서 이렇게 열심히친구들보다 먼저 도착해포스팅

[김대중컨벤션센터] 코벤트마켓

안녕하세요 해나 예요 오늘은 그렇게 가보고 싶었던코벤트마켓 갔던 이야기를 하려구요 저번에 한 번 갔는데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길을 돌렸었는데이번에 점심시간 훨씬 이후에 갔더니자리가 있더라구요 이층에 위치한 코벤트마켓저번에 리뷰한 잇포  옆에 보면 있어요 김대중컨벤션센터 건너편 골목길에 있어요 초록초로하게이름이 달려있네요 브런치카페예요 그래

상무지구 브런치, 코벤트마켓 COVENT MARKET

이제 열기 좀 식었겠지 하고 갔는데 웬열아직도 웨이팅 장난 아니었다 12시쯤 갔나 한 40분 기다린듯 메뉴판 참고 넘나 허기진 상태라 다 먹고 싶었던 수미감자치즈스프가 먹고 싶었는데계절 때문에 고구마로 바꼈다고 한다 고민하다 그냥

맛집 :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안녕하세용오늘은 제가어제 다녀온 브런치 맛집을 소개할게요상무지구 갤러리303 아파트 바로 옆 2층에 위치한 코벤트마켓 영업시간AM 1030 PM 1100매주 월요일 휴무 이날은 회사에서 음악회행사가 있는 날이라직원들과 김대중컨벤션센터 근처 맛집을 찾던중 코벤

[상무지구 브런치 추천] 재방문 100% ! 코벤트마켓

상무지수 브런치 코벤트마켓 코벤트마켓 은 상무지구 김대중컨벤션센터랑 가깝구요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로 67 지도 올려둘게요 2층에 위치한 코벤트마켓 입구부터 분위기가 초록초록할 것 같은 느낌 물씬 풍겨오네요

상무지구 맛집 브런치카페 :: 코벤트마켓

오랜만에 만난 사촌과 상무지구 카페 가기로 한 날제가 점심을 못 먹은 상태이기도 했고브런치카페를 가면 브런치 하나 시켜서수다떨면서 먹으려고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에 방문했어요 코벤트마켓 영업시간오픈 시간 오전 10시마감 시간 밤 11시휴무일 없이 매일 열려있으나월 1회 휴무이니 잘 알아보고 가야겠어요 사촌이 먼저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상무지구 맛집 <코벤트마켓> 메뉴추천

얄루또 밀린것을 맨날 블로그올릴거생겨따 하고 열심히찍곸왜 안올리는걸깡대학원 다닐때니까 3주전쯤이네유여튼 수업이빨리끝나서맛집가자고 차타고 슝 갔던 상무지구 코벤트마켓위치는 김대중컨벤션센터 거의 바로 앞이구요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가능 아주 큰건 아니고 한 8대정도는 주차할수 있었던거같아요 점심 영업시간은 11

광주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낭만공작소 둘 다 굳!

1시 넘어서 이이일어나버렸뜨아아악것도 어디냐는 실장 전화 받고 허업 전날 가이니 딥에서 과음을 해가지고 휴우자기들 천천히 먹고 있겠다며 준비하는대로 나오라며사진을 딸깍 딸깍  부랴부랴 준비하고 상무지구로 고고씽

상무지구브런치맛집 코벤트마켓 다양하게즐김

상무지구 브런치맛집으로핫한 코벤트마켓갤러리303옆길로 들어서면 있음주차장도 있지만몇대 댈 공간없음 주차장에 연결된 건물 입구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난 무릎이 아프고아가도 있으니까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고메뉴판스프는 두가지 있던데사람이 많아서 두가지 다 시킴러스틱하우스 샐러드와투움바 파스타도 주문수제새우버거와맥주까지 주문일행중 나이드신 양반

[광주] 상무지구_코벤트마켓 Covent Market

 상무지구 코벤트 마켓Covent Market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   소    광주 서구 마륵로 67 연락처    0623814716Thursday Night 저에게 목요일밤은 불금 못지않게 중요한 시간이 되었어요 나라와 나라를 오가는 롱디 커플은 아니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브런치 강력추천!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브런치 강력추천상무지구 갤러리303 옆에 새로운 브런치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듣고 달려가 봅니다 4월달에 갔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이제는 코벤트마켓를 다들 아시겠죠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맛도 맘에 쏙 들어요 메뉴는 이렇게사진과 거의 비슷하게 나와요정말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저희는 9명이 가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 코벤트마켓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맛집 코벤트 마켓친구와 함께 수다떨면서 식사하기 좋은 상무지구 브런치 카페 코벤트마켓 입니다 여심취향저격하는 곳인데요 여름휴가 기간이라 오전수업 후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상무지구 브런치 코벤트 마켓 날이 아주 쨍쨍합니다 조금 선선하면 저 자리에서 먹고싶었는데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먹었습니

광주 마륵동 * 코벤트마켓

최근에 인터넷을 보게됐던 코벤트마켓모임을 거기서 하게되어 가보았다 주차자리는 8개정도 있다는 글을 보고우리 애들만 대도 우리가 거의 다 쓰겠다 싶었는데 다행히도 자리가있어서 무사히 주차들어가자마자 정신이 없다 나이들어소 그런지 너무 큰 노래소리는 귀에 안좋다 인테리어가 이쁘다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람도 많구 맛있다고해서 완전 기대기대하면서 갔어요 평일이었는데두 주차장이 있었는데 꽉차있었어요 이건 나름 사람이 많이 빠지고 나서 찍은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근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평일이었는데두다행히 자리는 있었지만 넓은편이었는데두 거의 꽉차있었어요 아 테라

상무지구 파스트 코벤트마켓 자꾸 생각나는곳

요즘 제가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바로 생각나는곳이 있는데요 최근 먹었던 파스타들 중에서 상무지구 코벤트마켓이 제일 맛있었어요 어쩌다 가게된 곳인데 매우 만족중입니다 심지어 아 차 어디에 주차하지 걱정하면서 갔는데 가보니 주차장이 딱 크 여긴 음식 맛도 서비스도 완전 최고에요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 3가지라고 해요 상무지구 코벤트마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상무지구라떼코벤트마켓 이 땐김대중컨벤션센터 앞에서푸드트럭이 진행될 때 였다 우리도 줄을 서서기다리기 시작했다 발목 시려보이는 내친구애엄마이다 넘나 추운날씨가죽바지는 넘나 초라해보였다 각자 다른 트럭을 기다리던우리 넷그만 포기하고 싶지만기다린게 아까워서 버티고 있었다 발걸음 옮기기 너무 힘드니서로 자기를 데려가달라

광주맛집) 광주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선운지구 카페 신선한주방

하핫 오늘부터 백수1일차에요 집에서 뒹굴뒹굴 4시간만에집을 뛰쳐나왔어요 ʚ ʚ광주에 있는 황님을 만나러 광주로 가쯔미다 고고점심시간이 지나고 시간이 애매해서 브런치 카페를 가쯔미다원래 광천 포어올데이를 가려했으나휴무라서 검색해서 찾아간 코벤트마켓

[상무지구]코벤트마켓

좋은 음식은좋은 사람들이 만든다 언니들과 오랜만에 브런치를 했다 코벤트마켓 여기는 테이블 세팅을셀프로 했다 앞접시랑 나이프포크스푼물 챙김주문하고 계산하고 나면테이블 세팅 방법을 알려주신다 와이파이 비번은계산대 건너편에 적혀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천장도 넓고야자수 같은 느낌의 화분이 천장과창가에 매달려있어서피서온 느낌

광주맛집 : 코벤트마켓, 상무지구맛집, 파스타맛집, 여수오늘날씨

안녕하세용밤새 천둥번개 소리에 깜짝 놀라서 잠자다가 몇번을 깼는지 모르겟따눙 여수는 어제부터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더니오늘은 계속 왕왕 흐림에 비가 오다말다천둥치구 무서운 날씨에욥  주말이라 놀러오시는 분들 많으실텐데현재는 이렇다는거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엊그제 친구 청첩장 받으려고

상무지구맛집 코벤트마켓 , 요즘자주가는곳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 내부는 넓직해서깔끔하고 좋아요 친구들끼리 그리고 가족끼리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고 가게 전체적으로 조명도 적당하고파릇파릇 식물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상무지구] 브런치 카페 코벤트마켓 6월 메뉴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상무 브런치카페 상무 코벤트마켓 꼭 분기에 한 번씩 가는 코벤트마켓상무지구 브런치카페 로 테이트모던이 뜨고 있던데 저는 이상하게 코벤트마켓이 좋네여코벤트마켓 메뉴메뉴에 좀 변화가 있더라구요 저녁에 가면 스테이크가 있나봐요샌드위치는 왜 없냐 했더니 점심메뉴래요 상무지구

[상무지구 맛집] 영국 가정식요리 레스토랑, 코벤트 마켓

인테리어가 이뻐요 작은 영국 정원 느낌의 고벤트마켓 회사 근처에 영국 가정식 요리 전문점이 생겼다 하여 가봤습니다 바로 코벤트마켓 입니다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고는 하던데 벌써 입소문이 나서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가시면 오픈 기념으로 디톡스 쥬스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맛집 전문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 마켓

코벤트마켓 브런치먹으러 상무지구에갤러리303상가 옆에 위치함 주차장 있고 자리 없어도 길가에 눈치껏 해도 된다 건물이름이 지읒컴퍼니 특이하다 이 건물 2층에 위치함 맛있다 길래 좋다고 따라감 셋이서 주문한 메뉴 하우스샐러드드레싱은 고소한 맛이랑 새콤한 맛 중에서선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예요 지난 주말에 베이비페어 가면서맛난 점심을 했던 코벤트마켓입니다 위치가 베이비페어하는 김대중컨벤션센터와 가까워서 좋았어요 길만 건너서 조금 따라 내려가면 바로있더라구요 고객은 여자들이 많은듯미드가 생각나요 브런치먹으면서 수다떨어도 될거같은 공간

상무지구 파스타 다시찾은 코벤트마켓

오늘은 모쪼록 쉬는날 우리 가온이 예방접종도 할겸 상무지구 미즈피아로 출발 평일 낮이라 그런가 소아과에 사람이 많이없어서 생각보다 주가온의  예방접종이 빨리끝나고 시간이 남아 은행업무 보러갔다가 가온이가 피곤했는지 금방 뻗어버림그리고 오늘의 저녁식사를 고민하던중 예전에 갔던 코벤트마켓이 떠올라

브런치가 맛있는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코벤트마켓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로 67 지도보기 언젠가 지인분의 추천을 받았던 곳  생각나서 브런치 먹으러 왔다 분위기부터가 취향저격 초록초록하니  맘에 쏙 든다 직원분들 유니폼도 너무 센스있고 분위기에 잘어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어제 규찡과 2주만에 주말데이트를 즐기러코벤트마켓에 갔다 왔어요 저녁 먹으러 갈까 하다가둘 상태가 배가 많이 고파서 다른 곳에서 밥 먹고카페 즐기러 갔어요 가족끼리 차 마시러 나오기도 하구 밤공기 딱 좋아서 저흰 테라스로 나갔어요 우리만 있으니 조용하고 좋았음조명도 좋아서 규찡이 인생샷 몇장 찍어줬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브런치카페

오늘은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다녀 왔어영언니들이 맛집이라 해서 바로 달려옴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주차하고 2층으로 촉록초록해랑 넓었는데 다른쪽에 사람들이 많아서 소심하게 한컷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 맘에 쏙♡

Covent Market 위치 상무지구 갤러리 303 정문 왼쪽 건물 2층 영업시간 1030 1100pm    브런치 1100am 400pm  디너500pm 1000pm 코벤트마켓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로 67 지도

상무지구 맛집/ 코벤트마켓/ 상무지구 파스타추천

상무지구 맛집 코벤트 마켓베페갔다가 컨벤션센터 옆 낭만공장소에사람이 꽉차 대기번호를받고 기다려야한다길래과감히 포기하고새로운곳을 찾아가봤어요 2층에 위치한 코벤트마켓1층에서 입구가 어디있는지 찾느라약간 헤맸어요 분명 2층은 보이는데도로변에는 입구가없고 주차장 안쪽으로들어가면 계단과 엘베가 있어요 오호베페기간이라 여기도 거의만석이었어요

상무지구브런치 광주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코벤트마켓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로 67 지도보기 상무지구브런치광주브런치카페코벤트마켓 어느 날 좋은 일요일친구와 브런치 먹으러광주핫플 될 예정인 상무지구브런치 코벤트마켓 다녀왔어요 육아해방이다 신랑 땡큐 광주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상무지구에

상무지구 / 코벤트마켓

오랜만에 이수리언니야 만나러상무지구 고고싱만나기 전부터 여기 가고싶다고 얼마나노래를 부르던지 내가 이번에 오픈한 다른 브런치카페도추천했는데 이번에는 요기를 꼭 가야겠다며 휴무 참고하시구요 버스는 몇번이 가는지 모르겠구 택시타고 갤

[상무지구]코벤트 마켓::주말 외식

상무지구코벤트 마켓주말 외식휴일에 느즈막히 일어나면 밥 생각이 없을때가 있죵이럴때 간단히 끼니를 때울게 필요한데오디를 갈까 하다가 새로생긴 이 생각나더라구요 흠 그냥 간단하게 샐러드나 먹을 요량으로 갔는데 메뉴는 파스타나 피자같은게 주메뉴더라구요 일단 아메리카노 멜론 주스 한잔씩 시켜

코벤트마켓 : 상무지구 브런치

점심에 마셨던 진한 라떼 한잔으로 잠못드는 밤최근 두번이나 다녀온 상무지구 코벤트마켓 리뷰 포스팅하고 잠을 청해봐야 겠어요 상무지구 브런치 코벤트마켓 친구랑 저녁식사 함께 하기로 해서 장소를 고민하던중 발견한 곳코벤트마켓 위치는 김대중컨벤션센터 건너편 갤러리303 아파트 상가 부근입니다 건물 바로 옆에 10대 내외로 주차 가

상무지구 다시 한번 코벤트마켓,감자스프 또 먹고 싶네요.^^ 역시...

상무지구다시 한번 코벤트마켓감자스프 또 먹고 싶네요 역시 브런치맛집 오랫만에 코벤트마켓 재 방문 했어요 음료가 메뉴가 바뀌었네요 청포도케일쥬스가 없어졌어요 그거 진짜 좋아했는데 스피아민트 라임 디톡스 소다주문 했더니 오늘에 소다라며할인된 금액3800원이라는 군요 모히토 맛입니다 맛있군

[광주맛집] 2탄. 위치있어용.

  이 포스팅은 제 지극히 개인적인 일상으로 어떠한 대가없는 포스팅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광주 맛집들 2탄역시나 사진을 정리하고 보니또 반성하게 됩니다 진짜 많이도 돌아다녔네요 심지어 이건 간추리고 간추린거라는광주 경제에 큰 도움이 되었다 생각하니뿌듯하기도 하구 가벼워진 제 지갑을 보니 씁쓸하기두 하구그래도 저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여니에요 상무지구 브런치카페 코벤트마켓 다녀왔어요 좀 오래된 묵은지 포스팅인데요 친구들이 브런치카페 추천해달라고하면코벤트마켓 여기 말하는데 널리널리 알리고자 포스팅해요 하늘이 넘 예뻣던 10월 말 마지막주 토요일 12시쯤에 다녀왔어요 코벤트마켓 외부에요 여기 주변에 주차하시려면 흰색실선 방향으로 주차하세용

상무맛집 코벤트마켓 후기♡ 데이트 코스 추천!!

잇님들 안녕하세요 먹방 타파 중인 묘운입니다 요즘 상무에서 핫해핫해 페북 홍보도 뽐뽐중인코벤트마켓을 다녀왔어요 그래서 오늘의 후기는상무맛집 코벤트마켓 후기 묘운이를 따라서GO GO SING 입구부터 빈티지한 멋스러움요즘 이렇게 식물을 소품으로 디

광주 브런치 카페 코벤트마켓

광주 브런치 마켓 코벤트마켓 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카페 코벤트마켓에 다녀왔어요 동명동 코발트랑 이름이 비슷해서 검색해봤는데퀸즈키친스튜디오퀸즈마켓에서코발트와 코벤트 둘다 브랜딩했더라구용 코벤트마켓 외부 건물 전체를 찍지 못했어요 김대중컨벤션 맞

https://sozoori.tistory.com/entry/홍대-보승-후쿠오카함바그-홍대본점-홍대-앞-석쇠-위-함박스테이크를-만날-수-있는-곳-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