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동경우동 / 동경우동 / 서울 종로구 일식당 맛집

2020. 1. 19. 16:05맛집사랑

동경우동 일식당

[광화문] 동경우동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보고 간단하게 식사할 곳을 찾는데 가고싶은 곳을 못 찾았습니다 그냥 막 들어간 동경우동 그냥 평범한 우동 그리고 돈카츠 그냥 돈까스 딱히 뭔가 특별할 것 없던 위치가 좋아서 손님이 많았던 곳입니다 밤의 종로

[광화문맛집! 동경우동] 아! 우동 제대로인집.. 유부초밥 마저 맛난...

광화문맛집 계획없이 쓱 들어가서 발견한 맛집 우동 국물이 감동적이었는데 가격도 착한데 심지어 유부초밥도 맛있었음 광화문은 이런곳인가부다 마물은 폴바셋 밀크프라페 하늘이 이렇게나 이쁜 날 세종문화회관 옆으로 숑숑 으악 가미 왜 영업 안하지 이거 먹으려고 눈썹 휘날리면서 온

광화문 맛집 재방문하고 싶은 맛입니다

요즘 자외선이 정말 너무 심한 것 같아요 기미 생기겠어요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 저는 초 예민상태랍니다 지금 피부 뒤집어지고 타고 난리난리에요 아 진짜 타고나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저도 타고난 피부로 태어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휴 여튼 광화문 맛집에서 식사를 했어요 괜찮다는 말을 듣고 가봤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전등이 느낌이 있었어요 은은한

광화문역 맛집 무더위엔 동경 메밀이다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아 너무 힘들어요 피곤하고 바쁘고 왜 이렇게 할 일이 끊이질 않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에고 건강이 망가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광화문에서 식사를 하고 왔었는데 미루다가 이제 쓰네요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초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낮기온이 28도 정도 까지 올라갔다고 들은 것 같은데 이번주 내내 앞으로 쭉 그러려나 봐요 광화문역 맛집으로

광화문 맛집 동경은 모밀이 참 잘나와요

정말 맛있는 동경 모밀이랑 돈까스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 여기 광화문 맛집인데요 요즘같이 정말 너무나도 더운날에는 모밀이 땡기는 것은 사실인 것 같아요 그렇지 않나용 꺄악 시원한 판모밀을 주문하니깐 이렇게 나왔습니당 헤헷 판모밀은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모밀이 진짜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용 호로록 호로록

광화문 맛집 동경 엄지척 수제돈까스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저는 이제 감기 기운이 조금 나아졌어요 이제야 조금은 살만하네요 아직도 살짝 힘들긴 한데 그래도 어제를 생각하면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다고 할 수 있어요 제가 지난번 독감을 맞지 않았으면 이번 감기 진짜 드러누웠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진짜 예방 접종은 필수네요 맞길잘했어요 광화문 맛집에서 친구랑 밥먹고 와써요 동경우동이라는 이름의

광화문 맛집 저격 제대로쟈나

아 지금 점심을 먹고와서 배가 너무 부르네요 오늘은 짬뽕밥을 먹었어요 밥을 먹고 쉬는 동안 어김없이 블로그로 들어왔어용 오늘은 광화문 맛집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동경 우동집을 갔었는데욥 여기 맛있었답니다 간판이 인상적이었어요 뭔가 노랑색 동경 이렇게 써있으니까 독특했던 것 같아요 저는 그림을 보고 맛있어보이길래 돈까스랑 모밀을 주문했답니다 날씨 더

광화문 맛집 점심식사 잊지못해

정말 정말 맛있는 것을 먹었을때는 또 먹고 싶은 마음이 막 들잖아요 그렇지 않나요 저는 정말 맛있는곳 광화문 맛집 동경에서 먹고 왔는데용 캬아 정말 너무 괜찮았었던 것 같아요 동경은 모밀도 팔고있고 또 우동 돈까스 등등 참 많은 것들을 팔고있더라구용 캬아 광화문 맛집 정말 넘나 짱짱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모밀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광화문 맛집 동경 이만하면 괜찮네요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최근에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맛이있어서 좋았던 곳이 있었어요 제가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즐겨 사먹는 편은 아닌데요 친구가 돈까스를 먹으러 가고 싶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돈까스집에 왔는데 여기 파는 모밀이 완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대박 돈까스는 친구꺼 뺏어먹었어요 돈까스는 하나 다 먹어본 적이 없어요 저는 이상하게

광화문역 맛집 더워지면 냉모밀이 생각나요

날씨 요즘 낮에는 더운 것 같아요 20도 이상 올라가잖아요 요즘 자주 시원한 냉면이나 모밀같은게 생각나네요 엊그제는 광화문역 맛집에서 냉모밀을 먹고 왔답니다 판모밀 너무 좋아해요 모밀은 밀가루면보다 건강하고 살이 덜 찔것 같다는 인식이 있어서 면이 먹고 싶을때도 즐겨찾게 되는 것 같아요 뭉쳐있는 면들을 풀어주었어용 그리고 소스에 퐁당 육수가 시

광화문 모밀 맛집 - 동경

20180721토 오늘은 정수가 아는 사람이 연주를 한다고 해서 광화문에 갔다 너무 더웠다 나 죽는줄 알았다 더워서 암것도 하고 싶지 않고 정수에게 질질 끌려다니다가 발견한 동경 오래전부터 여기에 있었는데 한번도 가보지는 않았다 정수는 가봤다고 해서 한 번 가보기로 했다 맛집인지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다 우리가 들어가니 우리 앞에 기다리는 한

광화문 맛집 모밀과 우동이 생각난다면

모밀이랑 우동은 진짜 수시로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기 떄문에 그런데용 광화문 맛집 정말 넘나 짱짱 맛있는 동경우동에 다녀왔습니당 모밀이랑 우동 뿐만이 아니라 돈까스랑 정말 다양한 것들이 팔고있더라구요 그리고 일식집 답게 회덮밥이랑 스시 그리고 알밥 이런 것들이 팔고있었습니당 돈까스도 정말 맛잇게 잘 먹었는데용 광화문 맛

광화문 맛집 동경에서 먹었던 돈까스

아 오늘 또 시작이 되었어요 춘곤증 오늘은 날씨가 진짜 너무나도 좋으니까 이렇게 춘곤증이 오는 것 같아요 저는 이맘때 또 살이 겁나 찌는 것 같아요 이때 조심해야하는데 말이죠 헤 저는 광화문 맛집에 다녀왔습니당 여기에서 먹엇던 것은 바로 이것입니당 모밀이랑 돈까스를 먹엇는데용 이 조합은 진짜 어떻게 봐도 맛잇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나용

동경우동

세종문화회관 근처 일식집 동경우동에서 돈까스 먹었어요 우동전문점인데 우동 이외에도 돈까스 회덮밥 등의 메뉴가 있어요 돈까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네요

광화문역 맛집 시원한 모밀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면 중에 하나가 바로 모밀인데요 이 모밀은 메밀로 만들어져 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당 호로록 호로록 정말 잘 먹었는데용 그리고 또 엄청 고소 한 것이 정말 맛있더라구용 헤헤 이 돈까스랑 우동이랑 또 모밀 이렇게 많이 팔고있었어요 참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깐 너무 괜찮기는 하더라구용 헤헤 제

광화문 맛집 모밀이 진짜 맛있어

광화문 맛집 정말 넘나 맛잇는 모밀을 먹고 왓습니당 여기는 동경우동이라는 곳인데용 우동만 파는 곳이 아니라 돈까스 모밀 등등 다양하게 많이 팔고잇었어용 광화문에 있으니깐 아무래도 사람들이 되게 많이 많이 가는 것 같더라구용 그렇지 않나용 너무 맛잇게 잘 먹엇어요 오랜만에 먹엇던 모밀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호로록 호로

세종문화회관 맛집 동경하다~

세종문화회관 맛집 동경가게 만드네 금욜 나연이와 세종문화회관을 가기 위해 광화문으로 이벤트 당첨되어 세종M시어터에서 공연을 왔다는 7시반에 시작해서 부랴부랴 저녁도 못 먹고 광화문역으로 클래식 재즈 콜라보 잼난 공연을 봤어요 공연이야기는 내일 오늘은 공연 끝나고 저녁 먹은이야기를 할께요 시간 역순 공연이 끝나니

광화문 맛집 - 동경우동

광화문 동경우동 오래된 느낌이 물씬 풍긴다 광화문을 가끔 오긴 했지만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다 동경우동 메뉴입니다 메뉴가 참 간편하죠 저희는 동경우동과 수제등심돈까스 유부초밥을 주문했다 2명이니까 3개 시켜야죠 호호호호호 음식을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나왔다 수제등심돈까스 돈까스는 언제나 먹어도 맛나다 요거는 동경우

세종문화회관 공연 끝나고 동경에서 돈까스 모밀 호로록!

세종문화회관 근처 종로 모밀 돈까스 동경 다녀왔어요 뮤지컬을 보고 너무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아다니다가 너무 멀어서 근처 동경 이라는 돈까스 집을 갔어요 우동 모밀 돈까스 등을 파는 집이네요 가격은 저렴했어요 저희는 여자 둘이라 모밀 2개 돈까스 1개를 시켰어요 우선 모밀 장과 무 파 겨자 김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모밀 두덩어리 장을 제

동경우동/세종문화회관미술관/반려교감/갤러리페로탱/이노갤러리...

좋은 아침이에요 사실 많이 좋은 아침은 아니에요 감기가 더 심해졌거든요 목이 너무 아퍼요 흑흑 이틀동안 약국 약 먹었는데 병원 가봐야 할 것 같아요 오늘 비가 온다 더니 올까요 하늘은 엄청 어둑어둑한데 비가 오는거라면 이왕 오는거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미술관 입장하기 전에 배가고파서 주변에 보이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어요

[광화문 맛집] 옛날 전통의 맛 포포로 동경

광화문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 동경우동전문점이에요 원산지가 자세해도 너무 자세하죠 우동 중에 최고 가격 새우튀김우동이랑 모밀을 시켰어요 누가봐도 뭘 시켰는지 알겠죠 중국 대만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이 근처가 외국인들도 많이 오지만 이런 스타일의 음식이 특식으로 소문이 난건가요

[광화문 맛집] 동경 … 따스함이 물씬 느껴지는 소박한 우동 한그릇

광화문 맛집 동경 따스함이 물씬 느껴지는 소박한 우동 한그릇 9월 말에 형부가 연출한 공연이 세종문화회관에서 올라가던 날 다녀온 맛집이에요 미리 광화문 맛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등을 찾던 중 쌀쌀한 가을저녁에 따스한 국물과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좋을거 같아 광화문 맛집 동경에 가기로 했답니다 공연 시작 1시간 전에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

광화문 동경우동

광화문 세종문화회관근처에서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동경우동 저렴한 한끼는 해결이 되긴하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다 그런데 사람은 꽤나 많았다 규모도 1층과 2층으로 꽤나 컸다 우동은 5천원에서 6천원사이이고 돈까스도 8천원 정도이다 세종문화회관근처에 이 정도 가격이면 꽤 착한편이라는 생각이 든다 우동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일식] 광화문 동경우동

동경우동도 그 중 하나에 해당될 수 있을 듯 동경우동이라는 메뉴가 5500원에 판매된다 그 외에도 여러 종류의 우동이 있다 2층까지 테이블이 있어서 되게 넓은 편 돈까스도 판다 동경우동은 그냥 평범한 우동맛이긴 한데 왠지 모르게 목구멍으로 술술 들어간다 그만큼 말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는 맛이다

광화문 우동맛집 동경

면요 리를 좋아라 하는 나 우동 느므 좋아용 광화문 나갔다가 우리가 자주갔던 우동집 들렀음 바로 동경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편에 맛집이 많이 있는 걸로 아는데 우동집도 몇군데 있다 물론 다른 곳도 맛있겠지만 난 요기만 간다는 여긴 별로 말이 필요읍씀 메뉴들도 간단간단 물론 맛있음 난 항상 먹었던 새우튀김 우동 라희

[광화문/우동/모밀] 냉모밀이 맛있었던 '동경'

이제 슬슬 무더위가 가시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날씨가 정말 살기 좋은것 같아요 그래도 낮에는 아직까지 더운것 같아요 그래서 갑자기 더위를 달래기 위해 냉모밀 전문점을 찾아나섰답니다 지나가다 여러 냉모밀집을 발견했는데 심사숙고 끝에 골라 들어간 곳 우동모밀 전문점 동경 회덮밥도 있고 모밀 우동 돈까스 요런

광화문의 우동 대표 - 동경

오늘 소개해 볼 맛집은 그 동안 눈팅만 많이 하다가 오늘 세종문화회관 방문길에 들러 요기해 본 광화문의 우동맛집 동경 이다 서울 하늘 아래에서 일본 수도의 이름을 달고 영업하는 집이니 이름값은 하리라 지레 짐작해 본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직원들이 친절하게 반겨줌에 기분이 좋아진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착한 가격이다 동경우동과 오뎅

[광화문 맛집] 동경

안녕하세요 류치루 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을 소개해보려구해요 제가 자주 가는곳인데 진짜 음식도 맛있고 괜찮아요 광화문이 주활동지역인지라 광화문을 자주가는 저인데 맨날 배출출하고 배고플떄 꼭 들리는곳중하나입니다 맛집 이름은 동경이구요 주말에는 사람들이더 북적북적 새우튀김 우동을 주로 먹었는데 그것은좀 느끼해서 우동좋

광화문맛집 동경, 기본기가 탄탄한 옛날돈까스

저기는 간판부터 맛집이다 얼마 전이었죠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기 위해 오랜만에 광화문을 찾았어요 광화문카페 보네르아띠 인스타그램 업데이트각 뮤지컬 기다리는 동안 종각이나 갔다 오자 오랜만에 오는 광화문이라 이곳저곳 구경하다 보니 괜히 밥 먹는 것도 대충 먹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광화문종각다시 광화문까지 와서 뭘 먹을까 고민

바네사블로그/스타일바이윤 : 바네사는 공구중 ^^/광화문/ 광화문에서...

맛집광화문맛집대한민국역사박물관세종문화회관맛집세종문화회관세종대왕동상돈까스맛집데일리룩수입원피스공구스타일바이윤style by yoon바네사블로그원피스공구결혼식하객룩 종종 들리는 친구 회사 앞 그 중 두번을 간 돈까스 모밀 집 소개하께용 먹고 나오면 바로 스트릿츄러스가 생겨서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그쪽으로 가는 함

[광화문/세종문화회관/동경]우동/돈까스/메밀소바가 맛있는 곳!!

광화문역 세종문화회관 우동돈까스 소바가 맛있는 동경 교보문고 갈겸 광화문 광장을 걷다가 찾아간 동경입니다 교보문고 갈껀데 주차는 세종문화회관 지하 공영주차장 이용해서 날 더운데 개 고생하며 땡볕을 걸었음요 아 몇일 전 살인적인 더위의 광화문 입니다 사진 속 전 웃고있지만 정말 불쾌지수 최고치로 옆에서

광화문 맛집/동경 우동, 그리고 할리스커피~

광화문 맛집 광화문 점심 광화문 데이트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우동모밀 돈까스 날씨 좋다 점심에 머 먹을까 시원한 모밀이나 돈까스 어때 친구 만나러 광화문 갔다가 맛집 발견 광화문은 12시 땡하면 직장인들이 우루루 웬만한 밥집들은 기다렸다 먹어야 하는 그래서 가급적이면 음식 빨리 나오고 테이블 회전이 빠

131117 "2013 나이키 위런 서울 10K" 후기

전날 일찍누웠는데도 두근거려서 새벽 2시반이 되어서야 겨우 잠들고 느긋하게 일어나 출발했습니다 저는 수원피플이니까요 샐러드소스가 무척 독특 스무디킹 스무디맛 든든하게 점심먹고 카카오톡이나 파워에이드 같은 기업에서 행사 부스도 많이 해놨다 무대 위에 계시는분이 사회자 저땐 그냥 대회참가자인데 올라가 있는줄 알았네요

기가막힌 날씨 ♡ ,쉼없이 바빴던 하루,궁디곰디 일상( 세종문화회관...

요즘 날씨 너무 러블리 하지 않소 물론 기미가 퐛 하고 일어날 날씨긴하지만 선크림도 안바르고 자신있게또는 게을러서 살았던 때가 분명 있긴 했는데 흠흠 아무튼 화요일의 일상 함 풀어보께용 새벽같이 일어나서 볼일보러 달려나가긔 새벽같이 나와도 아 아 와 함께 오늘은 크림치즈빵 직원의 추천으로

광화문 나들이

책사러 교보문고로 꼬우꼬우 헉 책이 없다 영풍이랑 반디 한바퀴를 돌아야겠구먼 바람이 심하게 휘몰아쳐서 배고픈김에 아무 식당에나 들어갔다 사실 돈가스가 먹고싶었다 결정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음식점이다 돈가스 종류가 딱 하나여서 신기했다 진정한 맛집은 가짓수가 적다는데 돈가스랑 회덮밥 시켰는데 적당한 가격에 많은 양 진짜

[광화문/시청 맛집 추천] 일식집 '동경' 수제돈까스,우동,모밀 전문점...

광화문시청 맛집 추천 일식집 동경 수제돈가스 우동 메밀 전문점 동경우동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맛 집 일식 전문점 동경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월드컵 때 광화문에 응원 갔다가 스쳐 지나가면서 보았던 집인데 이번에 일민미술관 전시를 보고 배도 출출하고 급 기억이 나서 찾아간 일식집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이 꽤

(54m8d) 아이 옷차림에서 썰렁함이 느껴지기 전에 포스팅을 샤샤샥...

지난 여름 8월 벌써 지난이라고 표현되고 있는 2013년의 여름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임산부인 저는 아직도 여름같기도 해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지긴 했지만 낮엔 좀 움직이거나 하면 덥네요 사무실 사람들 눈치가 좀 보이긴 하지만 에어컨 없이는 끈적끈적해서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오전까지는 좀 버티다가 점심 먹고 와서 슬쩍 에어켠을

종로구 도렴동/동경우동/20161222

서울시 중구 도렴동 1508 027377710 결혼기념일 광화문 포시즌호텔에서 하루를 묵었다 시청 청계천 종각 광화문대로 무심코 지나치던 서울의 중심부를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본다 에서 와인 두 병 의 돈까스 의 토마토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티를 포장했다 서울의 夜景 남산타워가 멀리서 불을 밝힌다 호텔에

광화문/동경/그냥 배고플 때 한끼 때우기 좋은 모밀과 돈까스...

공연을 보고 원래 갈려고 했던 곳은 광화문의 소문 진주비빔밥을 잘 한다는 이야길 듣고 갔는 데 이런 휴일이다 우리가 바보다 광화문 음식점들은 일요일에 많이 쉬는 걸 알고 있었는 데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동경 날도 덥고 해서 시원한 모밀이 좋을 거 같아서 선택했다 블로그 후기 보니 손님이 많다고 하는

세종문화회관 맛집 동경우동 우동 돈까스, 식후감

예전에 골목을 지나가다 줄을 서있는 사람들을 봤던 기억이 문득 떠올라 찾아간 곳 광화문 동경우동 세종문화회관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맛집 동경우동이라는 상호는 너무 흔해 특색이 없다 이전 을지로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보았던 우동집 이름도 이다 유별나게 맛이 있어서인지 입소문을 타서인지는 정확

https://mozoori.tistory.com/entry/여의도-한강옥-한강옥-한정식

 

여의도 한강옥 / 한강옥 한정식

한강옥 한정식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한정식 레스토랑 광장동의 한강옥 방문 후기입니다 지난번에는 친구들과 계모임으로 이번에는 엄마랑 단둘이 데이트 역시 한정식은 둘이 가서 먹어야 제대로 먹고 온다는..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