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 서브웨이 / 맥도날드 구로디지털 / 서울 구로구 햄버거 맛집

2020. 1. 23. 13:57맛집사랑

맥도날드 구로디지털 햄버거

#150417 행복한 금요일!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할인해서 5500원에다가 1000원 추가하면 코카콜라 한정판 컵까지 수미언니랑 영빈오빠랑 다 홀려서 사버렸다 _ 배터지게 먹고 디저트로 해피버스데이콘까지 일반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초코콘처럼 화이트초코바닐라 맛 나는 토핑을 씌워준당 달달하니 맛있었음0 금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배불러서

[맥도날드 컬리후라이] 컬리후라이 먹으려다 무료업그레이드 덕에...

어제는 회식때메 늦게 들어가느라 마눌님 얼굴도 잘 못봤으니 오늘은 칼퇴해서 마눌님이랑 놀아야지 흐흐 칼퇴 휴 마눌님을 태우고 집으로 하지만 배가 몹시 고파진 우리는 맥도날드 컬리후라이의 유혹에 빠져 그렇게 맥도날드로 들어가게 되었는디 그러고보니 이번주 맥도날드에서 세트메뉴를 시키면 추가금 400원 없이 맥도날드 컬리후라이로 업그레이

[맥도날드 바나나쉐이크] 맥도날드 미니언즈 빠나나~ 바나나...

우리 여보 기다리러 구디로 출동 이제 곧 끝난다고 하기에 히히 족발 집 앞에서 여보를 기다려요 우리 여보나오자마자 기다렸다고 얼마전부터 내가 먹고싶다 던 스타벅스 허니크런치카라멜 프라푸치노 먹으러 가자며 하였지만 히히 시간이 너무 늦어서 바로 집으로 가는걸로 우리여보 목말라서 그냥 간단히 17차 편의점에 가서 구입을 하고 집으로

해피밀 장난감 울트라맨~ 맥도날드에서 또 사먹었어요!!

해피밀 장난감 울트라맨 맥도날드에서 또 사먹었어요 몇달전부터 또 하나의 취미가 생긴 것 같습니다 바로 피규어 모으기 원래 이런 취미 없었는데 맥날에서 헬로키티 산 이후로 갈때마다 해피밀을 먹게되는 불편한 진실 얼마전 점심시간에도 회사근처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주문했어요 이날은 불고기버거랑 감튀 그리고 새로운 이번달

맥날 상하이 스파이시...버거...너..많이변했구나

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시버거 5500원 패티가 종잇조각처럼 바뀌었네요 1955만먹다가 오랫만에 시켰는데 핵실망 걍 KFC갈껄 앞으로 사먹을일 없겠네요 내가 먹어왔던아이는 이렇지 않았어 내 기억속 상하이버거 안녕 구디단 맥날 빠이

[맥도날드 허니버터] 허니버터 시즈닝 뿌려 먹는 맥도날드 디저트...

부산 여행 다녀오고나서 바로 이어지는 월요일 출근 오늘은 칼퇴해야해 언능 마눌님에게 달려가 집으로가자 오와 티볼리다 집에가는길에 잠시 군것질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 가끔씩 먹던 후렌치후라이 간식인데 허니버터 맛이 나왔다는 울트라맨 그리고 다마고치 3월의 해피밀 장난감들 허니버터맛 후

맥도날드 런치타임 : 빅맥버거세트, 런치타임 가성비 짱!!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부터 이렇게 배가 고픈 기분은 왜 일까요 배가 고파서 오늘도 맛있는거 먹으러 가고 싶은데 뭘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점심메뉴 추천 좀 부탁드려요 어제 점심에는 맥도날드에 갔다 왔어요 점심에 맥도날드 런치타임을 노려서 빅맥버거세트를 런치가격으로 먹기위해 달렸죠 입구 안으로 이렇게 들어가는 사람이 엄청 많네요 새로 나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 초코콘 블라썸콘 )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초코콘 블라썸콘 구로디지털단지 가장 좋은 건물중 하나인 태평양물산 1층에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태평양물산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짧은 점심시간을 알차게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초코콘 스프링 블라썸 콘 매운음식을 먹은후 꼭 들리는 곳입니다 구로디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골든에그치즈버거

요즘 야근이 잦았다 고생하는 팀원들이 안쓰러우셨는지 실장님은 그때마다 법카를 자주 넘겨주셨는데 주변에 먹을만한 집들은 이제 다 방문한 상태 따로 뭔가 더 찾아보기는 귀찮고 식사를 오래 하는것도 귀찮아서 맥도날드를 방문했다 그리고 처음으로 시그니처 버거인 를 체험해봤다 저녁시간대에 맥딜리버리를 주문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오늘 19:55에 맥도날드 무료 버거 이벤트 참가!!

요거 받겠다고 6시 45분 퇴근 후 급 헬스하고 씻고 스킨 로션에 드라이하고 언능 회사 앞 맥도날드 달려가 7시 50분에 대기 55명만 1955에 무료로 나눠준다해서 기다리던 중 한 컷 처음에는 53번째라 좋아라 하다 꼬마 한 명 땜 54번째로 무료 1955버거 받았어요 1955버거 무료 한 봉지와 토마토 치즈 버거 하나랑 맥치킨 버거 구

맥도날드 허니버터맛 후렌치후라이 후기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 출시 맥도날드에서 오늘부터 10일동안 한정판매를 시작했는데요 미스개의 마음은 오늘 아침 눈을 떴을 때부터 어서 허니버터맛 후렌치후라이를 먹어야해 라고 생각했더랬죠 그래 서 점심시간에 회사 앞에 있는 맥도날드로 출발하였습니다 미스개가 전하는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어라

맥도날드 콜라컵 : 평창에디션2018 코카콜라컵

짧막하게 이동중에 포스팅을 남겨본다 맥도날드에서 평창 에디션 콜라컵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암 개인적으로 코카콜라를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 유리컵 수집에 대한 로망 아닌 취미 맥도날드 모든 세트 메뉴 구매시 각 1200원에 구매가능 하다고 적혀있지만 맥날 직원분이 말하길 단품도 가능하다고 하셨다 평창 에디션 콜라컵의 다른 디자인들은 별로라서

2016.06.30(목) 정기밤바리, "삽교호함상공원"

정기밤바리 공지 올라갑니다 이번엔 아래로 내려갑니다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에 모여서 햄버거 먹고 삽교호함상공원가서 커피한잔 하며 수다수다 로드마스터 X tail님 참석 리어마스터 전설의 서경지역장 판다군님 참석 롤링마스터 나군님도 참석 충청지역장 서진아빠님도 참석 이런날은 참석 하셔야죠 언제나 그렇듯 풀장비 안하시면 단체주행 불가입

(치치의 런치) 야외테라스 맛집 추천, 슈에무라 pk365, 구로디지털단지...

하이하이 잇님들 월요병 잘 극뽁 하셨어용 전 오늘 병든 닭마냥 하루종일 꾸벅꾸벅 키보드에 코박을뻔 으흐 주말에 포스팅은 했으나 댓글은 쫘악 밀려있지라 오늘 포스팅만 쓰고 바로 댓글 슝슝 달고 잇님들 블로그 놀러갈께용 금요일에 립스틱 발색샷 사진 기억나시나용 어디냐고 묻는 분들 계시던뎅 요기는 바로 서울에서

구로꽃집~! pulvit studio! 미니화분,꽃다발 굿굿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꽃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점심에 맥도날드로 아이스크림먹으러갔다가 발견했어요 외관이 너무 예쁘더라구용 이렇게 작은화분들도 있어용 저는 보자마자 구매 뽐뿌와서 저기 가운데 비어있는 자리에 있는 미니화분을 하나샀어용 보니까 수업도 하는거같더라구요 자세한건 전화해서 물어보셔야 할거같아요

(구로디지털 맛집) 드디어 맥도날드에서도 새우버거를 먹을수 있게...

맛집 포스팅이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하긴하지만 예전에 맥도날드에서 새우버거를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얼마전부터 다시 라는 새우버거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이제 드디어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먹을수 있구나 하며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빵이 확실히 디럭스라고 불려도 될정도로 기름기 없이 도톰하고 프레쉬한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 단순했던

맥도날드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

맥도날드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이 출시됐다 라이언 어피치 무지 프로도 튜브 5종이다 초롱초롱 어피치 넘 귀엽 글고보니 프로도 단짝 네오는 왜 없지 12월 1일 3시에는 5종 세트를 빅맥세트 포함 4만원에 한정판매했다 하지만 난 프로도 튜브는 그닥 끌리지 않아서 패스 그리고 어차피 줄이 넘 길어서 난 살 수

2016.07.20(수) 정기밤바리, "비오기 하루 전 후다닥"

경기지역 목금토 비소식 충북지역 금토 비소식입니다 비오기 직전 기온도 월화보다는 낮은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한바리 달리시죠 지난주 주말 동안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장거리로 진행합니다 저녁식사를 하고 오시거나 1차 집결지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에서 햄버거 먹고 2차 집결지 GS칼텍스 서해로주유소에서 늦게 출발하시는 남쪽 멤버 합류 최

[2015.5.27(수) 12:00] 구로노동자 먹방대회

되네

맥도날드/ 햄버거추천/ 1955버거

퇴근하고 집에돌아가는길에 오늘은 약속도 없고 뭘 먹지 고민하다가 살 많이 찌는 햄버거가 땡김 난 도대체 다이어트 할 생각은 있는것인지 동네에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가 다 있는데 뭘 고르지 오늘은 맥도날드 항상 빅맥을 먹었는데 요즘 광고도 많이하고 맛있다고 하는 1955 버거를 주문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때문에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 버거로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는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인데 오늘 점심시간에는 너무 했네요 이정도로 많을 줄이야 왜 그런가 했더니 같이 간 직원도 해피밀을 사먹으면 슈퍼마리오 피규어를 주기 때문에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주문할 때도 줄이 길었는데 받을 때도 오래 걸렸다는 이

2016.07.08(금) 불금바리, "장흥, 블라"

저조한참석률로단양바리는 취소되고 가볍게 장흥유원지 기산저수지 한바쿠 돌아서 엠티포럼 공식 휴게소 카페블라썸에서 마무으리 해보겠습니다 공지가 늦어서 참석률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나오세요 나오세요 바이크 번호판 2종소형 면허 미소지자는 함께 라이딩 하실 수 없습니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사전 라이딩 수칙을 확인하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시그니처 버거를 먹어보자며 퇴근 후 총총 맥도날드로 어느 날부터인가 맥도날드가 이렇게 주문이 기계화 되있더라구요 시그니처 버거 단품은 7500원 세트는 8900원 가격이 좀 나가네요 그래서 카운터는 한산합니다 대부분 기계에서 주문하고 결제도 기계에서 카드로 바로 바로 이렇게 사람이 하는 역할이 줄어들면 일자리도 많이 줄어가는 것 같아 편리하

(취소합니다!) 이번주 정기밤바리는 금요일에 진행합니다.

이번주 정기 밤바리는 금요일에 진행합니다 경상팀과 연합으로 진행합니다 단양 즈음에서 합류해서 서경 vs 경상 맞짱뜨기 서로의 윌리 짹나이프 휠스핀 실력을 뽐내며 잘난체하기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단양에 모이면 거의 12시 복귀하면 새벽 예상합니다 도착해서 방을 잡고 숙박할 멤버와 그대로 복귀하실 분을 나눠야 할듯

새로나온 맥도날드 더블디럭스 슈림프버거

늦은 저녁을 간단하게 머기 위해서 새로나온 맥도날드 더블디럭스 슈림프 버거를 포장해왔답니다 늦은 저녁에 패스트푸드는 건강에 좋지 않은데 말이죠 예상대로 통새우 패티가 2장이나 있어서 너무 두툼하더라구요 패티가 갓나온 상태에서 치즈가 깔리니 먼가 더 두툼한 비쥬얼이 먹어본 느낌은 확실히 패티가 두장이라 든든하긴한데 덕분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그릴드머쉬룸버거)아직도 모르면 앙대징~~

아이디어 굿굿 우리는 매장에서 식사 너와 내가 선택한 메뉴는 나 그릴드 머쉬룸 버거 너 골든 에그 치즈버거 단품가격 7500원 세트가격 8900원 나는 음료를 아이스 커피로 교환 맥날 모니터에 내 주문번호가 뜨면 후다닥 달려가서 받아오기 음료는 기본으로 큰 사이즈가 나와요 맥도날드에서 처음 만나보는 시그니처 버거 매일 망설이다가

[맥도날드] 더블초코 후렌치후라이 리치초콜릿파이 상하이버거세트

복오의 점심폿팅 맥도날드에서 점심 먹었어용 오랜만에 갔더니 초코 신제품들이 많이 나왔네용 상하이버거 세트 두개 라지로 더블초코 후렌치후라이 요즘 핫한 리치 초콜릿 파이 까지 초코초코 하당 떼샷 더블 초코 후렌치 후라이 시켰는데 뭐지 이렇게 초콜릿을 직접 뿌려먹는 것 예뿌게 뿌리깅 음 나름 짠단의 조화를 생각하고 개발한 듯한 메뉴이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햄버거 추천 이여~!!

쿼터파운더치즈버거 먹고 와쓰여 내가 너무낭 좋아하는 햄버거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먹는 거 같아유 그중에서도 맥도날드 햄벅이 젤 조아여 회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혼자 햄버거 흡입하러 고고 점심 12시 되면 사람들 우르르 몰려나와서 좀 일찍 갔더니 한산해요 아침에 간단

빅맥

맥도날드 치즈스틱 후기

맥도날드에도 치즈스틱이 출시되었어요 플러스친구에 맥도날드 추가했었는데 이렇게 소식이 날아오더라구요 2조각 2000 4조각 3800 치즈스틱콤보 치즈스틱콜라 2500 아침이랑 점심을 안먹었는데 한 번 먹어보자 하고 치즈스틱콤보 주문했어요 크기는 롯데리아 치즈스틱과 비슷해요 냠 맛있긴하네요 근데 생각보다 꽤 짭쪼롬했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베이컨 에그맥 머핀 후기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 베이컨 에그 맥머핀 안녕하세요 율이네 입니다 오늘은 아침에만 먹을수 있다는 맥모닝 세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찡긋 가격은 다양했는데요 맥모닝 세트 중에 에그 맥머핀 세트가 3500원 베이컨에그 맥머핀 3500원 베이컨 토마토 머핀 3700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를 시켰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

[냠냠] 맥도날드 NEW 콘슈버거 사먹은 후기

티몬에서 맥도날드 콘슈버거 11해서 사먹어 보았다 170830 맥도날드 NEW 콘슈버거 11 티몬 이벤트 맥도날드에서 카톡이 왔네영 그거슨 콘슈버거 11 한다는 행복한 카톡이죠 4일 남았어요 맨밑에 통새우랑 그 위에 네모난게 콘 먹다 찍어서 좀 지저분해보이는데 예상대로 옥수수때문에 좀 단맛이 난다 싸게 먹어서그런가 맛있음 다음

170818 금요일 아침

맥도날드구로디지털 다시는 나를 도발하지 마라 그래 시작은 불면증 이틀 차 새벽에 온 카톡에서 비롯 되었다 술 취해서 카톡을 보내는 이에게는 따끔한 일침이 가해져야 한다 8시 맥도날드 아침식사 벙개를 제안한다 그리고 에그맥머핀세트 3500원 외톨이야 외톨이야 따라디리따랍두 참다운 가르침을 위해 직접 행동하였다 소고기 획득 좋은 아침이었다

맥도날드 초코파이 :: 리치 초콜릿 파이, 콘슈버거 도전! 미니언즈...

맥도날드 신메뉴 리치 초콜릿 파이 콘슈버거 임맛 맥도날드 구로디지털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 태평양물산 지도보기 페이스북에서 엄청나게 핫한 맥도날드의 리치 초콜릿 파이를 먹어보려고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맥도날드에 다녀왔다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맥도날드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에 무리가 없고 주차장 시간은 사용금액

맥도날드 한정판매 신상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요즘 자꾸 맥도날드광고가 나를 유혹함 리코타치즈덕후 딩을 심쿵하게 만드는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출시 구디역엔 생각보다 맥도날드가 별로없다 회사서 걸어서 10분쯤거리에 태평양물산건물 1층에 있다 런치엔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세트가 5500원 사람 짱마늠 런치세트로 선택 두근세근네근 눈누난나 빅맥처럼 종이띠가 둘러져있음 으아 새어나온

야외테라스에서 봄을 느끼다. (맥도날드/1955버거)

안녕하세요 긍정의 아이콘입니다 봄이에요 막 나가고싶은 어딜 봄이에요 그래서 어제는 야외에서 점심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요렇게 야외테이블이 잘 셋팅되어있는 맥도날드를 들어가서 1955버거셋트를 주문했어요 비록 빌딩숲 안에있는 야외테라스지만 이것도 야외는 야외인지라 쒼나부러

맥도날드 통새우버거 디럭스 슈림프버거 솔직후기

요즘 야식 먹방에 물 오른 화양연화 입니다 먹고 돌아서면 배고픈 30대 마음이 허한가 요즘 계속 먹을게 땡기고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픈 청춘을 보내고 있습니다 잠시 밤에 외출했다가 또 출출하여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을 찾았습니다 왜냐하면 요즘 새로나온 햄버거 통새우버거를 맛보기 위해서지요 맥도날드

맥도날드 슈비버거(슈프림 비프 버거) 후기

요즘 핫하다는 버거 슈비버거를 먹으러 맥도날드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슈비버거 런치라지7600원와 빠나나쉐이크1300원를 주문했어요 같이 가신분들이 주문한 골든에그버거입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가득 제가 주문한 슈비버거와 빠나나쉐이크에요 버거오픈 비프패티와 지금은 뒤로 밀려서 잘 보이지않지만 쉬림프패티가 있어요 햄버거 속입니다 보이시나

[구로디지털단지] 맥도날드 (17.08.18)

오늘은 맥날 런치로 쉑쉑 포테이토 먹으러 다녀왔네요!

오늘은 점심을 혼자 먹었어요 아무도 버거를 먹지 않겠다며 그러나 이럴수록 당당한 라파엘 맥날 런치로 쉑쉑 포테이토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게 얼마만에 맥도날드 방문인지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점심 시간이라 주문 못하신 손님 이쪽에서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원들이 분주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라파엘이 오늘 맥날 런치메뉴로

https://favoriteplaces.xyz/entry/네네치킨-여의도2호점-치킨닭강정-서울-영등포구-맛집-네네치킨-부드러운-크리미언-치킨

 

네네치킨 여의도2호점 / 치킨,닭강정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네네치킨 부드러운 크리미언 치킨

여의도 한강 치킨 : 네네치킨 여의도 2호점에서 맛있게 즐기기! 여의도 한강 치킨 네네치킨 여의도 2호점 지난주에 한강에 갔을 때 치킨을 못 먹고... 앉아서 치킨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voriteplaces.xyz